공성전 보통 일요일 크리스 공략


세븐나이츠 공성전 일요일 보통 공성전


크리스 보통 공성 


일요일 - 지옥의 성 : 크리스



보스 특성 : 즉사



보호 진형 딜러 영웅

 각성 세인/각성 쥬피/파스칼



앞열 구성 영웅 


리나/아수라 스파이크/각성 엘리시아 각성 지크/에이스 메이 


리나/아수라/이정 카린/각성 카린/레오 각성 지크/에이스 제갈량










즉사 면역은 레오와 카린이 5턴을 갖고 있다. 


스파이크를 사용할 경우 즉사 추가 데미지를 받게되므로 주의. 


즉사 특징상 턴이 지나가지 않으면 

다른 요일보다 더 오래 버틸 수 있지만 

턴이 지나갈 경우 순식간에 아군이 전멸하게 된다. 


보통에서는 5인기의 상태이상 확률이 거의 100%가 되어


스파이크나 엘리시아를 데려갈 경우 5인기를 사용했을 때 

즉사 추가데미지가 항상 박힌다. 


그래서 일요일의 5인기는 다른 날보다 좀 더 아프다


또한 즉사 추뎀 때문에 엘리시아가 저초월이라면 

차라리 스파이크를 데려가거나 

방어구를 아주 좋은 것으로 장착시켜주어야 한다.


봅시다.. 그뇨킹님. 헨코님 놇님  1위 ~ 3위 네요~






저는  각세인(46). 각리나(46). 각지크(40). 각카린(36). 메이(34)..


이렇게 대려갔어요


카린이 지난주에는 32였는데 이번에는 36까지 좀 올려서 대려갑니다.


먼가 부활을 넣을수 있는 케릭인데.오레 못가서.. 좀 고초월을 했어요


더키워서 튼튼하게 해주고 점수를 끌어올리려고 이렇게 카린에게 애정을 주고 있지요



추가적으로 각카린은 방댁에서 꼭필요한 케릭으로


결장에서 방댁을 하는 유저에게는 생명력을 제일 많이 올려주는 것으로 유명하죠


미친 존재감...

카린은 좀 키워줘야합니다..



리나가.. 불필요한 즉사를 지워줘서 좀더 득을 보는듯...





공성전 점수를 올리려면.. 

제가 봤을때에 지크.리나.. 세인.. 딱 세영웅이 기본인듯 합니다.













리나죽고 갑자기 파멸의 기적이.. 카린이 오발로 각성스킬을 써버렸네요


휴... 자동은 참.. 개념이 없어..


아무튼.. 카린이 36되니까 좋네요 저번주보다 점수도 많이 나오고.. 만족합니다.




공성전 보통 일요일 2,048,260점!! 2백만점 넘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Preserved_Flower ♡

,